국내에서 유일하게PCD Test 통과한 강력한 멸균력
한쪽 관이 막힌 복잡한 관을 형성하는 내시경, 카테터와 같은 미세장비의 멸균이 가능합니다.
RENO-S20는 PCD Test에서 멸균효과가 인증되었습니다.
저온멸균으로 의료기기 수명 연장
55℃~60℃ 이하의 저온 멸균 공정은 고압증기 멸균의 문제점인 열손상, 수분으로 인한 산화작용을 방지하여 모든 종류의 내시경과.
열이나 습기에 민감한 도구, 미세수술도구의 마모, 고장 없이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도록 안전한 멸균 공정할 수 있다.
빠른 멸균시간
Echo Cycle 기준 21분의 빠른 멸균 공정으로 장비의 사용 회전율을 높일 수 있다.
이에 반해 EO가스 멸균기는 공정시간이 8~12시간이며, 유해 멸균제 사용으로 실온에서 24시간 노출이 필요합니다.
멸균공정 후 대기시간 없이 바로 사용 가능.
멸균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여 긴급하게 수술장비를 요할 경우 유용합니다.
고압증기 멸균일 경우 멸균 후 수분에 대한 건조과정이 필요하며, EO가스일 경우 공기 중 장시간 노출 과정이 필요하며 긴급사용이
요구 될 경우 대처가 어렵습니다.
멸균 후 인체에 무해한 부산물
위험한 성분이 있는 멸균제를 사용하는 EO가스 저온 멸균기와 달리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는 멸균작업 완료 후 소량의 수증기와 산소만
배출하여 이용자, 환자, 환경에 모두 안전합니다.
EO가스는 국제암연구소에서 1급 발암물질로 정한 물질이며 EO가스 취급 및 사용을 위해서는 엄격한 관리 및 시설 조치 기준이
필요합니다.
EO가스 사용업체에 대해서는 의무적으로 특수건강검진을 실시하게 되어있습니다.
이동의 편리성
220V 전원 사용으로 일반 콘센트에 전원 연결방법으로 다른 추가 배관 설비, 환기 시설이 필요 없으며, 수술실 등 어느 장소에서나
바로 설치가 가능합니다.
이동 설치가 필요할 경우 원하는 장소에 이동 설치 후 2~4시간(내부 온도 유지에 필요한 시간)경과 후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.
유지 비용이 많이 발생합니다.